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는 변우석과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좋은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최근 변우석과 협업한 ’24 SUMMER 프레시벤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콘텐츠의 ‘좋아요’ 수는 연달아 1만 건을 넘겼다. 일반 패션 모델과의 화보 콘텐츠의 평균 좋아요 수보다 10배 이상 높은 수치다.
디스커버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화보 촬영 스케치 필름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7만 뷰를 넘어 디스커버리와 변우석에 대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변우석이 접촉냉감 기능성을 갖춘 ‘프레시벤트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이후 변우석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던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는 후문이 나오고 있다.
변우석이 착용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레시벤트 컬렉션 제품들은 디스커버리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올해부터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돼 디스커버리와 함께 하는 배우 변우석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우석과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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