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비맥주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의 판매처가 1000곳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월 기준 100곳이었던 한맥 생맥주 판매처는 지난달 말 1000곳으로 확대됐다. 출시 당시 올해 말까지 판매처를 10배 이상 늘리겠다는 목표치를 조기 달성했다.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을 비롯한 한식 요리 주점, 이자카야 등의 업소를 중심으로 생맥주 판매처를 확대해 왔다.
한맥 생맥주는 밀도 높은 거품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입소문을 타며 출시 석 달 만에 40만잔을 돌파했다. 전용잔에 따르면 거품이 계속 올라오는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이 특징이다.
또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으로 추출된 밀도 있는 거품이 생크림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생맥주 맛을 보존해 준다.
여름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오비맥주는 생맥주 판매처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한맥 생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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