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BG가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셜 임팩트 ‘지구, 다시’ 프로젝트를 선포했다고 5일 밝혔다. 소셜 임팩트는 사회적,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활동으로 경제적 이익을 넘어선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한다.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에 설립된 ‘지구, 다시’는 ‘지구를 위한 쉼표 하나’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기관 및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임팩트 투자, 스타트업 발굴, 임팩트 전문 미디어 및 유튜브 채널 런칭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튀김 부스러기 수거 사업, 친환경 제품 온라인 유통 플랫폼, 환경 보호 단체 설립 등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설 계획이다.
HFBG 관계자는 “우리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소셜 임팩트 ‘지구, 다시’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HFBG는 프랜차이즈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비즈니스 그룹으로 ‘화락바베큐치킨’, ‘행복한찜닭’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국내외 3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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