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이 유튜브 ‘성공의법칙’ 채널에서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하는 영상을 소개했다고 4일 밝혔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행동법칙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성공의법칙’에 업로드 된 본 영상은 포차천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표이사 및 가맹점 담당자가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내/외부 환경개선을 진행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포차천국은 2022년도 봄부터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가맹점 환경개선 캠페인’을 시행해왔으며 전국 가맹점의 내/외부 환경정비를 통해 점주의 사기 진작과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손님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슬로건 아래 식사와 주류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인기를 얻고 있는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5월달 영광점, 호남대점, 양주덕계점 등 가맹계약을 체결하며 340호점 계약을 앞두고 있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유지하고자 ‘가맹점 환경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포차천국은 가맹점주들과의 상생협력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으며 앞으로도 상생활동을 통해 가맹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차천국은 NHN의 인기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와 제휴를 맺고 ‘끗까지 즐거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