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 52명 14주 동안 역량 강화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이하 협회)가 주최하고 부자비즈가 주관하는 ‘제13기 KFCEO 교육과정’(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이 14주 간의 교육일정을 마무리했다.
협회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FIK 타워에서 제13기 KFCEO 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수료식에는 정현식 협회장, 박효순 협회 수석부회장, 전병진 KFCEO 총동문회장 등 협회·총동문회 관계자들과 제13기 원우 등 총 70여명이 참석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우리 업계는 고물가와 3고현상, 인력난, 플랫폼 수수료 증가 등 극심한 경영 위기를 맞고 있으며, 22대 국회에도 규제 강화가 예상되는 상황”이라면서 “원우 여러분들이 본 과정에서 익힌 역량과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대의 리더로서 산업의 위기 극복을 선도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 기수를 돌아보는 표창 수여식에서는 13기 원우회장으로서 원우들의 소통과 단결에 기여한 안성원 물과소금 대표가 공로상을, 13기 최고의 원우로 꼽힌 최은수 춘자네명품김치 대표가 MVP를 수상했다.
이어 우수상(권선앵 선앵FNC 대표 외 4인), 개근상, 수료패 수여식으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원우들은 서로를 축하하고 새로운 출발을 기약하는 한편 향후 원우회 및 총동문회 활동과 협회 활동에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제14기 KFCEO 과정은 오는 24년 9월 3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성공 CEO들과 직접 소통하는 CEO토크쇼 ▲프랜차이즈 본사 현장·기업 탐방 및 워크숍 ▲협회 임원진 멘토링 ▲전문가 강연 등 KFCEO 과정 고유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가 14주간 이어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