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병영 함양군수가 3월부터 매주 군정 주요사업 현장점검을 통해 사업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신속한 해결 방안 모색과 주민 이용 편의도모 등 속도감 있는 군정 추진을 위한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있다.
진 군수는 지난 3일 생활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함양군을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안의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과 서상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안의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은 2만 3138㎡ 규모로 다목적구장, 광장, 무대, 주차장, 산책로 등 체육시설을 공사 중에 있으며, 2025년 7월까지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서상 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은 2만 235㎡ 규모로 파크골프장, 풋살장, 그라운드골프장, 도로 및 주차장 등 체육시설을 짓는 것으로 2025년 1월 착공을 목표로 실시설계 및 행정절차 이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병영 군수는 “생활체육공원 조성 등 체육시설 확충을 통해 주민들의 여가생활과 건강증진은 물론, 체육 인구의 저변 확대 도모와 정주 여건을 더욱 개선할 계획”이라며 “군에서 추진하는 모든 사업이 주민 생활과 밀접한 연관성을 갖는 만큼 현장을 꼼꼼히 챙겨 타 부서 연계 등 효율적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