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자회는 도움이 필요한 서초1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서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한 행사다.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서울 서초구의 카페 ‘모르벨린’에서 진행된다.
관내 학교, 직능단체, 기업, 개인 등 관내 주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바자회에서는 의류, 생활용품, 화장품, 소형가전, 유아용품, 잡화, 식품류 등 다양한 물품이 후원됐다. 서초1동 행복나눔 바자회에 참여한 베스틴은 디지털 도어락 총 100대를 기부했다. 무타공 방식의 미니주키 모델인 IDL-210, IDL-220, 깔끔하고 매력적인 티타늄 모델 IDL-130SND을 비롯한 디지털 도어락 IDL-110, IDL-120까지 바자회를 위한 다양한 물품을 전달했다.
바자회 수익금은 서초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전달돼 저소득 주민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HDC랩스 관계자는 “기업 CSR의 일환으로 작년에 이어 서초1동 행복나눔 바자회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뜻깊은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물가 2%대 안착하나] 금리 인하 ‘필요조건’ 충족…미국發 ‘충분조건’ 언제
- 엠로, 자체 개발 AI 기술 미국 특허 등록 결정
- 네이버, 데이터센터 각 세종까지 LEED 플래티넘 획득
- 부산상공회의소, 부산 지역기업 상장추진 실태 조사 결과 발표
- 한경협 “한국, 아프리카와 소비재·광물·전기차 협력해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