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2024년 봄여름 상품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시즌오프 행사에는 폴스미스,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5월 말부터 겐조, 오프화이트, 스텔라맥카트니, 마르니, 에르노,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의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시즌오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1일부터 토리버치, 10꼬르소꼬모 등 브랜드가 참여했다.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폴스미스 20~40%, 지방시 30~40%, 모스키노, 베르사체 30~50% 등이다. 또한 럭셔리 슈즈 브랜드인 세르지오로시는 30~50%, 레페토는 20~40%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각종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6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하는 해외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당일 구매 금액의 5%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특히 6월 21~23일 럭셔리 디자이너 패션 일부 브랜드에 한하여 단일 브랜드 기준 당일 60/100/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브랜드 팝업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5~20일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롱샴의 24년 F/W 컬렉션의 상품을 폭 넓게 전시할 예정이다.
이어 스페인 럭셔리 패션하우스 로에베 팝업스토어를 같은 공간에서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24FW 남성 패션쇼에서 선보인 리차드 호킨스의 예술 작품에서 추출한 네온사인과 포디움 등을 활용해 예술적 요소가 가미된 팝업을 연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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