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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비누랩스는 Z세대 전문 커머스 플랫폼 ‘에브리유니즈’의 이용 대상을 고등학생으로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에브리유니즈는 그동안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 할인과 맞춤 콘텐츠, 인기 브랜드와 함께하는 대외활동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에브리유니즈에는 노트북을 비롯한 정보기술(IT) 기기부터 뷰티, 푸드,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1289개 사가 입점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고등학생은 누구나 회원 가입 후 에브리유니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06∼2008년 태어난 고등학생은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연령은 학생증과 생활기록부 등 인증자료를 제출하면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에브리유니즈는 7월 28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등학생 회원에게 과자, 컵라면 등 편의점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누랩스는 자회사 ‘유니브스토어’를 통해 에브리유니즈를 서비스하고 있다.
김지예 에브리유니즈 마케팅팀장은 “고등학생까지 포함해 Z세대 전체와 브랜드의 가교 구실을 충실히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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