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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한국사업장이 지난달 총 5만924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27.2% 판매 증가를 기록하며 23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이어갔다.
3일 GM 한국사업장에 따르면 지난달 해외 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37.8% 증가한 4만8584대로 26달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증가세를 기록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11.5% 증가한 3만1757대로 출시 이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내수 판매는 2340대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전월 대비 6% 증가한 1841대 판매되며 실적을 리드했다. 트래버스는 총 94대로 전월 대비 84.3% 증가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래버스는 압도적인 차체 사이즈와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 성능으로 수입 대형 SUV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부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출시 이후 최대 해외 판매 실적을 기록하는 등 GM의 핵심 전략 차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며 “내수 시장에서 GM 제품들이 가진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M은 6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스파크 오너들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로 바꾸는 경우 최대 100만원 혜택을,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할 시 5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50만원을 지원하며, 트래버스 및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할부를 선택할 시 각각 차량 금액의 15%, 10%를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각각 300만원, 40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시행해 견적상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할 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1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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