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이후 첫 개편…”향후 분산된 대출 플랫폼 통합도 검토 중”
SBI저축은행이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개인 신용대출 전용 플랫폼 ‘바빌론 닷컴(바빌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편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바빌론의 PCㆍ모바일 웹ㆍ애플리케이션(앱) 등 세 가지 채널 중 고객 접근성이 가장 우수하고 이용 비중이 높은 모바일 웹에 집중해 진행된다.
바빌론은 중저신용자 고객을 대상으로 서민 금융을 공급하는 대표적인 채널이다. 바빌론 모바일 웹이 개편되면 고객들은 최신 웹 트렌드를 적용한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안정성 있는 서비스 전개로 더욱 쉽고 빠르게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2015년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개편 작업을 진행하는 만큼 고객의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향후 더 편리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분산된 여신 플랫폼을 통합하는 것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UI 개편을 위해 지난해 12월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올해 10월에 개편된 플랫폼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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