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유의 청량함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알린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청량한 라거 맥주로 인정받고 있는 특별한 맛의 5가지 비결을 공개했다. ▲150년간 변함 없이 하이네켄의 라거 맛을 지켜온 독자적인 성분이자 맛의 DNA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의 조화를 탄생시키며 풍부한 맛을 완성하는 하이네켄 효모가 있다.
또한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 관리되는 깨끗한 보리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물, 보리, 홉 그리고 시그니처 효모 4가지 성분만으로 이뤄진 완벽한 조합 ▲예민한 하이네켄 효모(A-Yeast®)의 완벽한 양조 환경을 위해 최적의 압력을 유지하는 가로형 탱크 ▲ 1873년부터 하이네켄만의 라거 맛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마스터 브루어들이 바로 그것이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에 관한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맥주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7월에는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