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업계가 다양한 행사 참여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한샘은 5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진행되는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는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이번 행사에서 국민 수납장 샘키즈와 라인프렌즈의 협업 상품을 판매한다. 구매 시 샐리(SALLY)를 활용한 에코 스티커 키트를 증정한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
알레르망은 3일 ‘2024 알레르망 김준호 클래식 프로 보디빌딩 대회’를 서울 강남구에 있는 더 케이 호텔 서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김준호 클래식은 알레르망 공동 주최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으며 보디빌딩의 월드컵인 미스터 올림피아(Mr. Olympia) 대회의 진출권을 걸고 세계 각지의 선수들이 경합을 벌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