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3일 ‘나들이 콤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과 동시에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 ‘초코바나나파이’를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 콤보’의 1인 메뉴 상품인 ‘나 혼자 콤보’는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단품과 콜라(M)로 구성됐으며 기존 단품 가격에서 100원이 더해진 6,900원으로 파파이스의 베스트셀러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다.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브리오슈번에 스윗 어니언마요 소스가 더해진 파파이스만의 특제 메뉴다.
친구 또는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메뉴 상품인 ‘너랑 나 콤보’는 시그니처 치킨(클래식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조각과 치킨 샌드위치 단품(클래식 또는 스파이시 중 택일) 2개, 콜라(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가에서 약 24% 할인된 16,900원으로 주문할 수 있다.
6월 프로모션은 총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시 행사가격으로 적용된다.
또한 12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초코바나나파이’를 약 57% 할인된 1,000원의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고급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 파이에 견주어도 손색없는 메뉴로 얇고 바삭한 파이에 진한 초코와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