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오는 16일까지 상반기 뷰티 상품(1월 1일~5월 31일)을 집계해 분야별 히트 상품을 선보이는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TV를 통해 상반기 뷰티 어워즈에 선정된 총 13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다 구성 및 혜택에 선보인다.
상반기 1등 상품은 각 분야별로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페이셜 뷰티기기 부문)’, ‘아렌시아 떡솝(클렌저 부문)’, ‘프란츠 투명 썬패치(썬패치 부문)’, ‘에이지투웨니스 팩트(색조)’, ‘다이슨 에어랩(헤어기기)’ 등이다. 주로 특별한 성분 및 기능으로 차별화를 꾀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들이다.
주로 ‘뷰티 큰손’이라 불리는 3040세대를 중심으로 크게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올해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뷰티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기능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139% 증가했고 같은 기간 뷰티 전체 매출에서 3040세대 신장률이 18%에 달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5060세대 매출 신장률 두배에 달하는 수치다.
아렌시아, 동국제약, 블랑두부 등은 상반기 결산을 기념해 업계 최초로 신제품 론칭 TV방송을 진행한다. 아렌시아는 15일 오후 12시 40분에 특대용량(260g) 버전 ‘아렌시아 바디떡솝’을 선보인다.
페이셜 떡솝 대용량(120g) 5통과 정품(50g) 2통을 구매하면 전 고객에게 신제품 바디 떡솝 특대용량 1개를 추가 증정하기도 한다. 동국제약은 16일 오후 4시 20분에 ‘썬마데카 크림’을, 블랑두부는 15일 오후 9시 35분 최신상 ‘글로우핏 란제리 쿠션’을 공개한다.
이른바 ‘쟁여템’으로 불리는 제품들은 대용량 특집전을 진행하기도 한다. AHC는 15일 오후 7시 30분에 아이크림 역대 최대 대용량 13통을 최대 10% 할인해 판매한다. 체험분도 함께 증정한다. 프란츠는 6일 오전 9시 20분 여름을 맞아 투명 썬패치를 선보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줄기 세포 앰플 4개를 특별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3일 오후 5시 다이슨을, 5일과 12일에는 AHC 아이크림, 선크림 및 메디큐브 부스터 프로를 특별가에 선보이며 13일 CJ온스타일 대표 뷰티 라이브커머스 ‘환승뷰티’에서 블랑두부 최신상 쿠션을 판매한다.
한편 상반기 1등에 선정된 상품에 한해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7%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TV방송 중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최대 1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