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16일까지 보이그룹 에이티즈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잘파세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타임스퀘어가 오늘(3일)부터 1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실력파 보이 그룹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에이티즈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강렬한 음악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팝 보이 그룹 최초로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은 ▲에이티즈의 앨범 콘셉트를 녹여낸 ‘전시존’을 비롯해 ▲멤버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포토존’ ▲앨범, 포토카드, 키링 등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판매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됐다. 전시존과 이벤트존은 현장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앨범과 MD를 판매하는 판매존은 사전 예약자만 입장 가능하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팝업 현장에서는 구매경품으로 포토카드 등을 받아볼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페셜 티켓을 증정하는 스탬프 미션, SNS 리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