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총 1700개의 상품에 대해 덤 증정과 300여종 상품에 대해 결제 수단별 1+1, 페이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이달 15일까지는 초여름철 매출 지수가 높은 인기 상품 44종에 대해 ‘갓세일’을 펼친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뚜기 열라면(대컵), 진짬뽕(대컵)를 각각 90만개 한정으로 1+1행사를, 스프라이트. 환타오렌지 PET 1.5L, 육포 등 안주류 9종, 핫바류 6종 등도 1+1로 판매한다.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배달/픽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버려진 프라스틱을 활용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키링 등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기업 ‘노플라스틱센데이’와 제휴를 진행했다.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이용해 GS25에서 1만원 이상 배달/픽업으로 3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0명에게 업사이클링 키링 3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한다
또 누적 143억뷰를 기록한 메가히트 K-웹툰을 원작으로 출시한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6종의 상품을 3일부터 선보인다.
‘나혼렙 어라이즈’의 주요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해, 주먹밥 3종, 햄버거 2종, 닭강정 1종을 출시한다. 해당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면 우리동네GS 앱에 응모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한 개당 응모가 가능하고, 하루 최대 3번, 인당 최대 6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1등 경품 ‘200만 골드와 커스텀 모집 티켓 150매’를 비롯한 15,300개의 ‘나혼렙 어라이즈’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진=GS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