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업계가 영화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다양한 협업 시도를 지속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자한다.
1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인사이드 아웃 2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비주얼과 컬러로 감정을 표현한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와의 협업을 통해 닥터지 브랜드와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제품의 진정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리브영에서 단독 공개되는 에디션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등 총 4종이다. ‘인사이드 아웃 2’의 감정 캐릭터가 적용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에디션은 본품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정 에디션 구매 시에는 본품 2개와 더불어 찬물을 넣으면 감정 아이콘이 나타나는 컬러 체인지 컵을 증정한다. 컬러 체인지 컵은 ‘불안’, ‘슬픔’, ‘당황’ 세 가지 캐릭터가 적용된 3종으로, 캐릭터는 랜덤 증정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누적 판매고 200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닥터지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6월 올영픽 행사에서 한정 에디션 4종에 대해 최대 3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에디션 4종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과 글로벌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두피 클린 에코 키트’를 선보인다.
네이버 그린 쇼핑 위크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 실천하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두피를 깨끗하게, 지구도 깨끗하게!’를 콘셉트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닥터포헤어는 라인프렌즈와 함께 여름철 휴가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기프트 ‘두피 클린 에코 키트’를 선보였다. 해당 키트는 필요한 용량을 덜어 사용 가능한 소분 용기 3종과 친환경 소재의 타이백 파우치로 구성됐다.
닥터포헤어는 행사 기간 동안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물 유래 성분의 저자극 샴푸 ‘피토테라피’와 신제품 두피 안티에이징 ‘헤리티지 샴푸’ 등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당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라이온코리아의 핸드워시 브랜드 ‘아이! 깨끗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해 여름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여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손 씻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굿즈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보냉백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 깨끗해만을 위해 개발된 디자인을 제품 용기와 리필 파우치, 굿즈 등에 적용했으며, 어프어프 대표 캐릭터 코비와 치치를 활용,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과 키치함을 강조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