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열린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인 코리아’ 개막식에 비비안 로 갤럭시 마카오 레저 영업 부사장 (왼쪽부터), 오승준 카카오페이 결제사업 그룹장, 마리아 헬레나 드 세나 페르난데스 마카오정부관광청 청장, 이호근 여기어때 디렉터, 서대훈 한국여행업협회 국장, 유치영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가 (오른쪽) 참석했다./ |
세계적인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열리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생동감 넘치고 다양한 마카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으며 갤럭시 마카오는 로드쇼에 참여해 럭셔리한 최고급 호텔과 독보적인 서비스를 소개한다. 갤럭시 마카오는 세계적인 럭셔리 원스톱 복합 리조트로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이벤트 및 컨퍼런스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클래식한 아이보리 화이트와 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우아함을 강조한 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갤럭시 키즈 마스코트인 공작새 ‘웨이비’와 함께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 마카오 부스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에게 마카오와 포르투갈의 특징이 담긴 한정판 컵받침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로드쇼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5개 호텔에 1박당 7만9467원(MOP464++)부터 시작하는 회원 전용가를 적용한 ‘스플래쉬 인투 펀’ (Splash into Fun) 혜택을 제공한다. 안다즈 마카오는 2박 (1박당 MOP200 석식 크레딧 포함 – 특정기간), 3박, 14일 사전 구매 혜택 등 3가지 옵션을 선보이며 브로드웨이 호텔은 2박 (1박당 MOP200 석식 크레딧 포함 – 특정기간), 30일 사전 구매, 14일 사전 구매 (2인 라이트 조식 포함) 혜택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마카오, 갤럭시 호텔, 오쿠라 마카오는 고급스러운 숙박 특전을 제공한다. 5개 호텔 모두 그랜드 리조트 데크와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포브스 5성급 호텔 최다 수상 기록을 보유, 세계적인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 명성이 높다. 또한, ‘월드 클래스, 아시안 하트’(World Class, Asian Heart)’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행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최고급 호텔, 잊을 수 없는 레저 경험,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까지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마카오를 세계적인 관광 및 레저 중심지로 확립하기 위해 더 많은 세계적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갤럭시 마카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8개 최고급 호텔에서 레저,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원스톱 서비스를 선사한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