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유통업계가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시몬스는 31일 2024 봄·여름(S/S) 신제품 자녀 침대 프레임 ‘도미크(Domi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크는 높은 지붕 형태의 헤드 보드가 있는 슈퍼싱글(SS) 전용 프레임이다. 컬러는 오렌지레드와 스카이블루 총 2종으로 오렌지레드는 풋보드에도 지붕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카이블루는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을 더했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에넥스는 31일 올해 상반기를 결산하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선 프로모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통합 행사로 주방가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전용 붙박이장, 현관장, 드레스룸, 팀버 소파에 대해 추가상품 20% 할인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유한킴벌리는 31일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 기기를 쓸 수 있는 ‘크린가드 스마트핏 글러브’와 여름철에 쓰기 좋은 ‘크린가드 스마트핏 글러브 라이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린가드는 유한킴벌리의 산업 안전 전문 브랜드로 30년간 산업 현장의 안전을 지키는 보호구를 제공해 왔으며 최근에는 배달 운수, 아웃도어, 원예, 인테리어, 차량 정비 등 다양한 환경에서 보호구가 활용되고 있다. 신제품은 장기간 편리한 작업을 돕는 통기성과 스마트폰 등 기기에 대한 터치 기능이 추가됐다. 신제품에 적용된 스마트 터치 기능은 전도성 물질을 코팅을 할 필요 없이 섬유 자체로 안정적인 터치감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