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LG전자 스마트 TV와 스탠바이미를 통해 금영노래방(K-araoke)을 출시한 이후 2개월 만에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을 포함한 총 18개국에서 다운로드 수 8만회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LG전자 스마트 TV ‘금영노래방 앱’ 출시 이후 호주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으며, 캐나다, 미국, 한국이 그 뒤를 이었다.
이번 ‘금영노래방 앱’의 큰 성공 요인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30초 미리듣기 서비스가 가능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 현재 회원가입 시 48시간 무료 이용권이 자동으로 등록돼 체험이 가능하다. 무료 이용권 종료 후 9월 말까지 프로모션 코드 ‘LG2024’를 등록하면 48시간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금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LG전자 스마트 TV 금영노래방 앱 내 최신 K-POP과 빌보드 차트의 곡들은 물론 폭넓은 장르의 노래 6만여 곡을 서비스하며 해외 이용자들에게 K-노래방을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능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여 올해 20만 사용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LG전자 스마트 TV ‘금영노래방 앱’에서는 영화 알라딘 OST ‘A WHOLE NEW WORLD’, Ed Sheeran ‘Thinking Out Loud’, 비비 ‘밤양갱’, TWS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와 같이 팝송과 K-POP 인기곡들이 많이 불리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