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돌’을 맞은 유니클로가 브랜드의 탄생 감사제를 진행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31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회사는 다음달 6일까지 ‘유니클로 브랜드 탄생 40주년 감사제’를 진행한다. 감사제는 매 시즌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로, 올해는 유니클로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기념해 ‘에어리즘 이너웨어’를 비롯한 여름 제품을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고,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대표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에어리즘 라인업을 특가에 선보인다. 에어리즘 이너웨어과 에어리즘 브라탑, 에어리즘 코튼 폴로 셔츠를 비롯해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5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편하고 쾌적한 기능성 소재로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감탄 라인업에서는 감탄 재킷은 2만원 할인, 감탄 팬츠는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4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감사제 동안 유니클로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단팥빵과 약과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1호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 커피’와 협업한 ‘드립백 커피’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40년 전 1호 매장 오픈 당시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서 기다린 고객에게 빵과 우유를 제공한 것을 계기로 중요한 행사마다 고객에게 단팥빵을 증정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을 향한 초심을 잊지 않겠다는 뜻을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내 매장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40명에게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인 1매)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유니클로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잉 이벤트를 통해서는 40만 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참여자 1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달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