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내일(1일)부터 7일간 개최하고, 300억 상당의 역대급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최대 15%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 10%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최대 50% 할인’ 몬스터쿠폰 룰렛 돌리기(ID당 매일 1회 참여)도 있다. 간편결제 최대 10% 할인까지 더하면, 행사기간 최대 중복 할인율은 60%에 이른다.
압도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몬스터딜’에서는 여행과 제철 먹거리, 패션 등 여름 계절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1일 △’에어서울’ 동남아/일본 9대노선 편도 항공권(요나고(돗토리) 평일 출발 기준, 유류세/세금 포함 4만원대~) △복숭아/살구 골라담기(천도복숭아 1kg 21과 내외, 6천원대~) △탑텐/앤드지 외 S/S 시즌상품 모음전(탑텐 공용 슬럽 크루넥 반팔티셔츠, 2천원대~) 등이다.
‘동서 올인데이’를 맞아 맥심 모카골드/화이트골드/카누 등 인기 브랜드 커피도 파격 특가다.
상반기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인기 키워드’를 공개하고 연계 상품들을 파격가에 큐레이션 했다. 첫날(1일) 주목할 키워드로 ‘크록스’, ‘스파클’ 등을 선정하고 △’크록스’ 특별전(성인 바야밴드 슬라이드 2만원대~) △’스파클’ 2L*30병(1만원대~) 등 핫딜을 엄선한다. 그 밖에도 ‘제주도항공권’, ‘닭가슴살’, ‘물티슈’, ‘롯데월드’ 등 주요 키워드와 30여 개에 달하는 상반기 베스트브랜드를 한데 모아 소개한다.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에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도전 100배! 적립금’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카테고리별 특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데이’ 혜택으로 데이 전용상품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 1천원을 선물한다. 몬스터데이는 1~7일 △식품 △리빙 △출산·유아동 △패션·뷰티 △여행 △E쿠폰 △가전·디지털 순으로 이어진다.
3일에는 ‘슈퍼10분어택데이’도 동시 열린다. 타임세일 횟수를 대폭 확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시간 10분씩 총 13차례의 릴레이를 펼친다. 10분어택이 자랑하는 핫딜 라인업과 파격 특가는 기본,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 10%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