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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터 비자레알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가 지난 30일 캐딜락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LYRIQ)의 스토리텔링 전시 공간인 ‘아틀리에 리릭’에 방문해 고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캐딜락은 지난 23일 GM의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최초로 탑재한 리릭을 국내에 출시했다. GM은 리릭에 대한 스토리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 아틀리에 리릭을 마련했다.
비자레알 사장은 이곳에서 리릭에서 영감을 받은 총 7가지 컨셉의 전시 공간을 둘러봤다. 그는 GM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캐딜락의 역할을 강조하고 GM EV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중요한 기점이 되는 리릭의 국내 출시를 축하했다.
아틀리에 리릭은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반에 공개된다. 스탬프 투어 및 견적 상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틀리에 리릭 방문 신청과 더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홈페이지 및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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