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 산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최근 출시한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리릭’의 전시 공간 ‘아틀리에 리릭’에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30일 방문해 본격적인 고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캐딜락은 지난 23일 GM의 차세대 전기차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최초로 탑재하고 럭셔리 전기차에 걸맞은 첨단 테크놀로지와 뛰어난 디자인 완성도를 갖춘 리릭의 출시를 알리며 리릭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특별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 ‘아틀리에 리릭’을 마련했다.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 겸 CEO는 이날 아틀리에 리릭을 찾아 리릭에서 영감을 받은 총 7가지 컨셉의 전시 공간을 둘러보며 GM의 럭셔리 브랜드로서 캐딜락의 역할을 강조하고, GM 전기차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중요한 기점이 되는 리릭의 국내 출시를 축하했다.
‘아틀리에 리릭’은 31일부터 일반에 공개돼 6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스탬프 투어 및 견적 상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틀리에 리릭 방문 신청과 더 자세한 정보는 캐딜락 홈페이지 및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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