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지난 23일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판매 2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과일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매해 출시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메뉴다. 특히 이번 생과일 음료 3종은 출시 당일부터 하루 3만잔 이상 판매되는 등 새롭게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생과일 음료’ 열풍은 본격적인 무더위에 갈증을 해소하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별도 손질없이 생과일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과일을 보관하며 먹기 부담스러운 1인가구들의 간편한 과일 섭취 트렌드가 복합적으로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출시 이후 8일 동안(5.23~5.30) ICED 베버리지 음료 매출 중 약 4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다시 한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생과일과 전통 음료를 조합한 신메뉴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향긋한 수박 향과 달콤한 식혜의 조화로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생과일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만명에 ‘생과일 음료’ 3종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