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와 한맥은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4’에 주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은 야외에서 재즈뿐만 아니라 팝, 록,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악 축제다.
올해는 팝스타 라우브, 그룹 정글, 밴드 데이식스, 잔나비 등 총 59팀의 뮤지션이 출연한다.
오비맥주는 페스티벌 기간 카스와 한맥 부스를 운영하며 제로 슈거로 즐기는 ‘카스 라이트’와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한 상큼한 맛의 ‘카스 레몬 스퀴즈’를 알릴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 존’에서는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테마로 이색 포토존 ‘뺌 점프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관람객은 ‘타임 슬라이스’ 방식을 통해 만화 속 주인공처럼 역동적인 포즈의 영상을 남길 수 있다. 다양한 카스 브랜드 굿즈도 판매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존’은 이탈리아 휴양지 분위기로 꾸며져 관람객이 썬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레몬 향의 미스트가 분사되는 샤워 부스 형태의 포토존도 있다.
카스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SJF 빌리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맥주 캔을 활용한 ‘비어 요가’ 클래스도 진행한다.
한맥은 신규 캠페인 ‘애즈 스무스 애즈 파서블(오늘 가장 부드러운 순간)’의 일환으로, 출시 2달 만에 20만잔 판매를 기록한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과 부드러운 거품의 ‘한맥 생그림 스무디’를 제공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곳곳에 마련된 카스와 한맥 존을 방문해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며 “이번 축제를 시작으로 올여름 다양한 페스티벌과 팝업 행사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