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대한체육협회와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후원 협약식은 30일 충북 진천군에 위치한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과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회사는 오는 7월 26일 개최되는 제33회 파리올림픽에서 ‘팀코리아’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이와 함께 오는 2028년 말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파트너 명칭 사용 등에 대한 권리도 갖게 된다.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은 “우리나라 대표 제빵 브랜드인 파리바게뜨가 이번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팀코리아 선수들을 응원해주신다면 올림픽 붐업에 아주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회사는 이날 협약 체결을 기념해 선수촌에서 올림픽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약 500여명의 팀코리아 선수단·코칭 스태프 등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더불어 이번 올림픽이 100년만에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만큼 현지 매장을 통해 ‘팀코리아’에 응원 빵과 축하 케이크를 전달하는 등의 현지 후원도 계획중이다. 국내 매장과 브랜드 공식 채널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응원 프로모션 등도 펼칠 예정이다.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은 “우리 선수들이 이번 올림픽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