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이 NHN의 인기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와 제휴를 맺고 ‘끗까지 즐거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끗까지 즐거운 콜라보 이벤트’는 전국 포차천국 매장에서 포차천국 BEST 8 메뉴 주문 시 한게임 섯다&맞고의 ‘한정판 포차천국 액션이모티콘’ 쿠폰을 증정한다.
포차천국의 인기 메뉴인 곱도리탕, 원조치밥, 눈꽃치즈 육회, 치뱅이, 페스츄리 피자, 튀김범벅 떡볶이, 콘치즈불닭, 치즈듬뿍 베이컨치즈 감자전 주문 시 지류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유효기간은 이달 3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또한, 포차천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한게임 섯다&맞고 액션이모티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포차천국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슬로건 아래 식사와 주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시스템을 구축해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게임 섯다&맞고는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 마켓에서 카드게임장르 1위를 기록한 적 있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특히 20대 이용자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한게임 섯다&맞고 모바일 게임과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게임 섯다&맞고 게임을 즐기며 포차천국 대표메뉴인 곱도리탕, 치밥 등 다양한 액션이모티콘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