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치아뷰티 전문기업 (주)와이덴케어가 AI 치아 미백 뷰티 플랫폼 ‘블랑바이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6월중순부터 서울 강남과 경기 광교 지역을 중심으로 1차 프리론칭(Pre-Launching)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와이덴케어는 그동안 개인별 치아 쉐이드와 형태를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 치아 미백 솔루션을 제안하는 “블랑바이미”를 개발해왔다. 이번 프리론칭을 통해 획기적으로 높아진 치아 인식의 정확도와 개선된 사용자 편의성에 대해 선보이며, 사용자가 보다 쉽고 정확하게 치아 미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리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주)와이덴케어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치아미백 무료 체험 이벤트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AI 기반의 치아 미백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추가로 스타벅스 1+1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덴케어의 양지연 대표는 “AI 치아 미백 뷰티 플랫폼 ‘블랑바이미’는 기존의 치아 미백 방식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프리론칭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플랫폼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론칭은 블랑바이미 제휴 치과를 통해 진행되며, 서울 강남과 경기 광교 지역에서 시작된다. 이후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와이덴케어는 이번 프리론칭을 통해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오는 하반기 중 정식 출시 시 더욱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블랑바이미 인스타그램 (@blancbyme_offici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