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컨템포러리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이 XR 기술을 접목한 콘텐츠 포털 엑스로메다와 함께 버추얼쇼룸을 런칭했다.
엑스로메다는 웹 기반 포털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시간이 바쁘거나 먼 거리로 방문하기 어려운 팝업스토어, 쇼룸, 갤러리, 전시회, 쇼케이스 등을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닉앤니콜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배우 문가영이 모델로, 국내외 셀럽,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브랜드 쇼룸은 한남동에 위치해 있으며,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발길이 끊이질 않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 |
이번 닉앤니콜 쇼룸은 패션브랜드 최초로 제작된 버추얼 쇼룸으로 서울 외 지방 및 해외 거주 자들에게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의 제품들을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 같은 공간을제공해 기존 온라인 쇼핑과는 다른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닉앤니콜은 현재 한남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7월 초 명동에 300평 규모의 대형쇼룸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닉앤니콜 3D 쇼룸은 엑스로메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이벤트 상품으로 시그니처 볼캡 및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