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케스가 지난 21일 청계산4L에서 ‘지케스 2024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 지케스 |
통합관리솔루션 전문기업 지케스가 ‘지케스 2024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21일 진행한 ‘지케스 2024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는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AI 트렌드를 분석하며 신사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ICT인들의 놀이터인 레저타운 청계산4L에서 VIP 고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Smart city 사업 설명회 △지케스 조달 등록 제품 소개 △4L 소개 및 견학 △감성 바베큐 만찬 순으로 이어졌다.
지케스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시티의 이노베이션센터 구축 내용을 기반으로 데이터 기반 AI 융복합 SW 개발 플랫폼, 데이터 밸루업 플랫폼 구축사업 등을 공유했다. 이어, Gkes EMS v7.0, Gkes EMS v7.0_NMS, Gkes EMS v7.0_SMS, Gkes EMS v7.0_FMS, Gkes EMS v7.0_SMS Agent 5종과 혁신제품·카탈로그 계약제품으로 M.클라우드 지능형 관제 서비스, Smart ECO ICBAM 조달 등록 제품을 캐시카우(Cash cow) 관점에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는 10월 제2회 지케스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를 개최해 협력사와 함께 신기술 및 제품 발표회를 열고 상호 간 정보 공유 및 협업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박영찬 지케스 대표는 “이번 행사가 파트너사와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케스만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고,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계산4L은 자회사 지케스인터내셔널이 론칭한 종합레저타운으로, IT 기반의 소비자 데이터 분석 및 학습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맞춤형 레저 플랫폼을 제공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