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2024년 특화프로그램인 ‘전통주 만들기’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 4일 오전 9시부터 14일까지 태백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선착순)로 진행된다.
전통주 만들기 프로그램은 7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 15회 운영되며, 외부 전문 학습장인 지지리골길 11에서 전통 재료를 활용한 전통주 만들기 교육이 무료로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15명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태백시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하고, 더욱 유익하고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을 시민에게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백시 평생학습관은 시민들이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정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비롯해 성인문해교실, 평생학습 배움터, 맞춤형 프로그램,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운영강좌의 세부 내용은 태백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태백시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시각 인기 뉴스
- [인터뷰] 문제적 영화 '딜리버리'로 뭉친 권소현·강태우의 이야기
- 기적의 약 ‘비만치료제’, 여기에 주목하라
- 대한민국국회, ‘제29차 UN 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 중 의원회의’ 참석
- 日 주장의 1년 만 몰락! 겨울에 리버풀 떠난다...그럼에도 EPL 잔류 가능성↑
- 김정은 "핵무력 한계없이 강화…전쟁준비 완성 초미의 과제"
- [박상진의 e스토리] KeSPA 글로벌 이스포츠 포럼의 의미와 기대
- 전기차는 지금 사야 해! 아이오닉6 블랙에디션 시승 후기
- 김대호 아나운서 개미마을 집 위치 재개발 가격 2억에 샀는데 이제는 고급아파트로?
- 엄상백·심우준 없다고 가만히 있을 수 없다…잘생긴 31세 외야수와 23세 파이어볼러, 마법사의 현재와 미래
- “내 아들 죽인 태권도 관장, 자기 아이 태어났다고 웃더라”…CCTV 본 엄마의 눈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