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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항공이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현지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2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현재 일본과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등 취항지 국가별로 영어 및 현지 언어를 이용해 해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항공권 판매를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해 7월부터 해외 현지에서의 충성 고객 확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현지 맞춤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그 결과 올해 1분기 해외 홈페이지 신규 회원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일본 92%, 대만 215%, 싱가포르 88%, 베트남 114% 늘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한 매출은 최대 98%, 평균 50% 가까이 증가했다.
또한 글로벌 소셜 미디어(SNS) 채널과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대만·베트남·태국·싱가포르·호주 등 6개 언어권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운영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일본, 대만, 싱가포르, 호주, 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서 한국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치며 고객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취항지 국가에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홈페이지 및 SNS 공동 마케팅을 지속해서 이어갈 것”이라며 “한국의 문화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한국에 들어올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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