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대구본부 전경수 본부장은 대구시 동구 소재 ㈜융화식품 박남석 대표이사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을 기념하여 현판식과 나눔 행사를 시행하였다고 29일 전했다.
NH농협은행은 매년 우리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여신우대, 판로 확대 및 홍보지원 등을 제공한다.
㈜융화식품은 32년간 식품사업 외길을 걸어온 기업으로 국산 돈육을 이용한 밀키트 제조 등으로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현판식 행사에 참여한 NH농협은행 농업·공공금융부문 금동명 부행장은“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우수 농식품 제조기업 발굴 및 지원으로‘함께하는 농협은행’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현판식과 더불어 NH농협은행 대구본부는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대구시 북구 소재 선린종합사회복지관 최유호 관장에게 ㈜융화식품 밀키트 제품을 구매 후 전달하였다.
이시각 인기 뉴스
- [문화도시 부평] 4. 시민과 함께 만드는 문화도시
- [공공의 적, 보험사기] (5) 보험사기, 국민적 인식 전환 절실 〈끝〉
- 웨이션브이 "멤버 모두 마음에 드는 이번 앨범, 팬들도 100% 좋아할 것" [일문일답]
- 강승필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 취임 1년…자족도시·안전경영 토대 마련
- [식품가 투데이]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과자세트 선봬 外
- [르포] 차도로 내몰린 주민들
- 무료 주차장에 알박는 민폐 캠핑카…'이것' 하나 바꾸자 박멸
- '아기 독수리' 정우주 고교 최고 선수 우뚝, 당찬 각오 밝혔다 "韓 대표하는 선수 되겠다" [MD중구]
- '콤파니 체제 핵심 CB' 김민재 향한 기대감은 'UP'..."상황 바뀌었지만 나폴리 시절만큼 맹활약은 아냐"
- UN플라스틱협약 정부 간 협상 시작...감시의 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