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안·가구·유통업계가 새로운 매장 오픈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SK쉴더스는 29일 한국요꼬가와전기와 서울 양평동에 있는 한국요꼬가와전기 본사에서 ‘OT/ICS 보안 사업 제휴식’을 개최헸다고 밝혔다. OT·ICS는 제조·생산시설에서 사용되는 운영기술(Operation Technology)과 산업제어시스템(Industry Control System)이다.
양사는 향후 제조·생산 공장의 보안 진단·컨설팅, 시스템 통합·구축, 운영·관리 서비스 등 사업 다방면에 걸쳐 공동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기술·글로벌 동향과 같은 전문지식을 공유해 OT·ICS 보안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신규 고객 발굴을 통한 사업 확대에도 적극 협력한다. 영업 기회를 공동 확보하고 고객 접점 강화, 마케팅·지원 서비스 제공 등 세일즈 전 과정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갈 방침이다. 양사는 협력 과정에서 각자 보유한 OT·ICS 보안 분야에서의 핵심 역량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SK쉴더스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계기로 한국요꼬가와전기와 스마트 공장의 안전을 책임지는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설명했다.
|
에이스침대는 29일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대전서구점은 도내 에이스침대 매장 중 최대 규모인 1325.62㎡(401평)의 넓은 공간으로 조성돼 쾌적한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숍이다. 상업시설이 밀집한 용문역 네거리에 위치해 방문이 편리하며 특히 대전 도시철도 1호선을 이용하는 경우 용문역 6번 출구를 통해 바로 접근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체험존에서 총 11조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라엘은 29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라엘은 국제협력개발 NGO 지파운데이션에 1300만원 상당의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전달했다. 전달한 생리대는 지파운데이션이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미혼한부모 월경키트지원사업’을 위해 쓰인다. 지파운데이션은 라엘 생리대를 비롯해 다양한 여성용품으로 구성한 ‘슈퍼우먼키트’를 제작해 홀로 아이를 양육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