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은 총 200팀의 가족을 초청하는 행사에 6,000팀 이상이 지원하면서 30:1의 경쟁률로 참가신청 시점부터 인기몰이를 했던 행사로 알려졌다.
본 행사에서 락토핏은 1등 유산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장’ 컨셉으로 글램핑장을 꾸몄다. 컨셉에 맞게 ‘우리가족 만남의 장’, ‘우리가족 즐거운 장’ 등 테마별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였다.
또한 초청된 가족의 생애주기에 맞는 맞춤 락토핏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장건강과 연관이 있는 화장실은 락토핏 화장실로 꾸미는 등 락토핏을 연상시키는 요소를 곳곳에 배치하여 행사의 재미를 더했다.
락토핏은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브랜드로서, 생애주기별 니즈케어를 통해 온 가족 건강을 지키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락토핏 브랜드 관계자는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유산균 브랜드인만큼 5월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첫 브랜딩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락토핏과 함께 온 가족이 건강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