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이국적인 장관이 펼쳐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 요리와 무제한 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6월 6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석양으로 물드는 남산 하늘과 에메랄드빛의 수영장을 배경으로 숯불향 가득한 바비큐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분위기 속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메인 라이브 섹션에서는 참숯에 구운 소고기, 양갈비, LA갈비, 등갈비, 바닷가재 등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맛볼 수 있으며 파스타,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와 제철 샐러드, 과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성인 고객 대상으로는 더위를 식히고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시원한 맥주를, 어린이 고객 대상으로는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Häagen-Dazs)’와 협업하여 신제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샘플링 및 하겐다즈 시그니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콜라보 음료 2종이 판매된다.
특히,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정통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Pierre Hermé)’와의 협업 제품으로, 더욱 이국적인 맛을 선사한다.
한편,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내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진행된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녹음이 우거진 남산과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있어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이색적이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2024년 6월 6일부터 9월 15일까지는 매주 목, 금, 토, 일요일에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