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지난 27일 ‘KB GOLD&WISE(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기념식 행사에는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 행장, 김성현, 이홍구 KB증권 대표이사,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는 ‘KB GOLD&WISE PB센터’와 함께 입점해 보험 상품·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BwB(Branch with Branch)형태의 새로운 복합 WM 자문 모델이다. 이를 통해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다.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라이프생명의 프라이빗뱅커와 스타 웰스 매니저(STAR Wealth Manager)가 은행과 증권의 PB서비스는 물론 생명보험 상품 청약,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양종희 회장은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는 강남지역 허브로서 개인고객,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리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재희 기자 onej@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