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텐 그룹 산하 티몬과 위메프는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티몬은 이날부터 30일까지 ‘지역특별기획전’을 실시하고 12개 비수도권 지역의 7만원 이상 숙박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6월3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본편’에서는 비수도권 지역(서울·경기·인천 제외) 숙박시설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상품에는 ‘3만원 할인’ ▲7만원 미만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여기에 티몬만의 최대 10%(최대 5만원) 중복 즉시할인까지 더해 최대 10만원의 특급 할인혜택을 전한다.
행사 기간 티몬에서 만날 수 있는 지역별 숙소상품은 총 2만7000여 개에 달한다. 그중 특별 큐레이션한 추천상품 ‘슈퍼픽’에 주목하면 한층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이날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부산 호텔 센트럴베이 광안리 ▲여수 디오션리조트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등 여름휴가에 빠질 수 없는 인기 해안 여행지 숙소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위메프도 3만여종 이상의 국내 인기 숙박상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7만원 이상 기획전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 할인 쿠폰을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 지급하고, 발급한 날 기준으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1차인 지역편 기간 5만원 할인 쿠폰을, 2차 본 행사 기간 최대 3만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여기에 최대 15% 카드사 중복 할인도 전한다.
대표 상품으로 지역편에서는 ▲휘닉스평창리조트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등을, 6월 본 행사에서는 ▲서머셋제주신화월드 ▲UH FLAT The속초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앤 코브스위트 등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위메프는 6월 한 달간 얼리 바캉스족을 위한 여름맞이 여행 특별전 ‘썸머 페스타’도 진행한다. 국내 인기 액티비티 상품과 숙박 상품 90여종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최대 5% 행사 전용 쿠폰과 함께 카드사 중복 할인을 제공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른 무더위에 일찍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많은 가운데,숙박세일 페스타가 더 높은 할인혜택과 함께 찾아왔다”며 “오직 티몬에서 누리실 수 있는 중복할인 혜택은 물론,카테고리별 전문MD들이 엄선한 특가 라인업을 활용해 올여름 알찬 여름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본부장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행사를 펼치며 지역관광 활성화는 물론 고객들의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국내 숙박·액티비티특가 상품을 다채롭게 전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