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럭셔리 5성급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을 내달 6일부터 진행한다.
올여름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휴양지에 놀러 온 듯한 여유로운 휴식과 고품격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하겐다즈는 작년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의 만남으로 큰 주목을 받은 마카롱 아이스크림 라인업의 신상 플레이버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방문객에게 선보인다. 이로써 이번 프로그램에 한층 더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할 방침이다.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서는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과 에메랄드 빛의 야외 수영장을 배경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굽는 바비큐 요리와 하이엔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하겐다즈는 뷔페 내 하겐다즈 부스를 마련,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미니컵 및 스틱바 형태로 제공하며 럭셔리 휴양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야외 수영장에서는 하겐다즈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를 활용한 콜라보 음료 2종과 함께 베스트 플레이버 4종을 상시 판매해 방문객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6일부터 9월 15일,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예약은 현재 네이버 및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선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