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동시에 마사지해 주는 ‘리에너(Re+Energy)’의 정식 론칭(6월 12일)을 앞두고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근 일상 속에서 건강관리를 즐기는 ‘헬시플레저’, ‘헬스디깅’ 등의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한 신체 부위별 소형 마사지기들이 각광받고 있다.
‘리에너’는 3.5L의 대용량 에어펌프를 탑재하여 강력한 공기압 기술로 종아리와 허벅지를 빈틈없이 안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체모드, 순환모드, 휴식모드, 허벅지 위주 모드, 종아리 위주 모드 등 총 5가지 자동 모드와 5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갖춰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도 가능하다.
무릎 부위 온열 기능은 마사지 효과를 보다 극대화해준다. 또한 뛰어난 편의성도 돋보인다. 충전형 무선 타입으로 완충 시 언제 어디서나 2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이 기기에 표시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전 공식 온라인 채널 두 곳에서 진행된다. 코지마 자사몰 ‘코지마샵’에서는 28일부터 오는 6월 1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6월 3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얼리버드 특전도 풍성하다.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1+1 구매 시 약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20명에게 손복부 마사지기 ‘투핸즈’도 증정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권 쿠폰도 100% 받을 수 있다. 제품 배송은 내달 12일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