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이승석 기자] 컴투스 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를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처음 시작한 컴투스 플레이어는 컴투스 그룹과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콘텐츠로 컴투스 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컴투스 플레이어 12기 모집은 PD(영상 촬영 및 편집)와 디자인(웹툰 등 디자인 콘텐츠 기획) 등 두 가지 분야에서 모집한다. 각 분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및 장비 활용 능력과 관련 역량 등을 평가해 합격자를 선정한다.
게임 산업에 관심이 높은 국내 거주 대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다음달 4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그룹의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 서류와 함께 직접 제작한 작업물 또는 콘텐츠 기획서 등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컴투스 플레이어는 오는 7월 5일 컴투스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채용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사내·외 행사 취재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활동을 영상 및 기사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는 컴투스 채용 블로그 및 SNS,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컴투스 그룹은 서포터즈 참여자들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명함, 단체복,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월별 우수 플레이어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활동 중 제작한 모든 콘텐츠는 향후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자를 명시하고, 수료자가 컴투스 그룹 채용에 응시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 ‘상생 노력’ KB금융, ‘KB마음가게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에 ‘온기’
- LGU+, 6G 미래기술 ‘앰비언트 IoT’ 비전 제시
- 전남도, 지역 기반 이민외국인정책 선도
- 1심 무죄 이재용, ‘불법승계’ 의혹 2심 첫 재판
- 신한은행, 차세대 시스템 전환 ‘더 넥스트’ 프로젝트 완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