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지난 2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론칭하고 선물에 최적화된 제품 구성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 구성에 브랜드 특유의 위트 있는 감성을 더한 차별화된 패키징의 선물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샴푸하는 즐거움에 이어 선물하는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과 함께 닥터포헤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 ▲두피 안티에이징 집중 세트와 ▲프리미엄 홈케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두피 안티에이징 집중 세트는 ‘헤리티지 샴푸’ 본품 500ml에 미니어처 70ml를 증정하고, 닥터포헤어만의 전문 조향 기술을 고루 경험할 수 있도록 ‘에이프릴 뮤게’와 ‘스위트 딜라이트’의 두 가지 향을 함께 포함했다.
닥터포헤어의 헤리티지 샴푸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자사의 10년 헤리티지와 두피 진단 활동을 통해 직접 쌓아 온 20만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신제품이다. 독자 성분을 통한 모발밀도 개선 및 모발빠짐 개선 효과에 더불어 전문 조향 기술이 더해진 3종 향으로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선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스페셜 굿즈 ‘배스 매트’도 함께 제공한다. 배스 매트는 하루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는 욕실 소품을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세탁이 쉬운 실용성까지 갖춰 집들이 선물 등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그 밖에도 두피관리센터의 전문 노하우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홈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소금함량 45%의 저자극 두피 딥클렌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와 영양 공급을 통해 근본부터 탄탄한 두피환경을 만들어주는 ‘폴리젠 스칼프팩’ 2종 구성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늘 비슷한 선물로 지친 분들 또는 호불호 없이 실용적이면서도 위트있는 선물을 찾는 분들께 닥터포헤어의 선물 기획세트가 명쾌한 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닥터포헤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