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고피자가 외식 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고피자는 CGV와 협업에 이어 GS리테일과의 샵인샵 프로젝트 ‘GS25 X GOPIZZA’를 성공리에 안착시키며 비즈니스 모델 검증을 마쳤으며 최근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 ‘페어프라이스 파인스트(이하 페어프라이스)’와 제휴를 맺고 해외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페어프라이스’는 타 슈퍼마켓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상품과 고급 식재료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슈퍼마켓 브랜드로, 고피자는 연내 10개 ‘페어프라이스’ 매장에 샵인샵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3월 29일 싱가포르 앙 모 키오점에 오픈한 첫 번째 샵인샵 매장에서는 싱가포르 미슐랭 레스토랑 ‘나시르막 아얌 탈리왕’과 공동 개발한 ‘아얌 탈리왕 피자’를 선보여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페어프라이스’와 협업에 이어 고피자는 싱가포르 영화관 체인인 ‘캐세이 시네플렉스’에 특별 팝업 키오스크도 운영하며 현지 방학기간에 맞춰 영화 관람객들에게 고피자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피자는 협업을 통해 전통적인 매장을 넘어 쇼핑몰, 호커 센터, 학교, 주유소, 극장과 슈퍼마켓 등 다양한 장소로 접점을 대폭 늘릴 수 있게 됐으며 더욱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고피자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 오세훈·배준호 등 7명 A대표팀 첫 발탁…’임시 사령탑’ 김도훈호 파격
- 강렬한 래핑…XG 월드투어 日 공연 성료
- 강형욱 해명에 前직원 재반박→고소 준비…’개훌륭’ 2주 연속 결방
- 닥터포헤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론칭…기획세트 2종 출시
- 강나언, 김혜윤 뒤이어 아크네스 뮤즈 발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