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가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한 희망ON 캠페인 활동을 가맹점 기부에 가맹본부가 동참하는 ‘매칭 그랜트’ 프로그램 기부 활동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칭그랜트 기부 활동은 가맹 본부가 가맹점주가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 사회 또는 특정 단체 기부 시 동일한 수량만큼 추가 기부에 동참하는 1대1 매칭 프로그램이다.가맹점과 함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첫 매칭그랜트 운영 가맹점 1호 매장인 이종남 롯데리아 철원와수점 대표는 지난 24일 국방부 유해발굴 감식단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자 100여개의 햄버거와 음료를 전달했다. 회사 역시 동일한 수량 기부함으로 기부 문화 확산에 함께했다.
회사 관계자는 “첫 매칭그랜트 활동을 개시한 만큼 가맹점과 동참해 지속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조성 및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취약 ·소외계층, 장애아동의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등 다방면의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