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구·위생용품업계가 기부 등 다양한 행사로 고객 니즈 공략에 나섰다.
유한킴벌리는 27일 세계 월경의 날(5월 28일)을 맞아 생리대 100만 패드와 처음위생팬티 4000장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모든 여성이 건강하게 월경할 수 있는 보편적 월경권 신장과 월경 빈곤 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 실천을 약속하고 2016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사회 경제적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년 1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왔으며 지난해까지 75만 명 이상의 여성에게 누적 1030만 패드를 전달했다.
올해 캠페인에서는 사회적 공감대를 보다 확산하고자 생리대 100만 패드에 더해 발달장애 여성의 생리대 부착 연습을 돕기 위해 개발한 처음위생팬티 4000장을 함께 기부한다. 생리대는 한국여성재단과 해피빈을 통해 보육원, 그룹홈 아동청소년, 자립준비청년, 중고생 자녀를 둔 저소득 가정 ·다문화가정 등에 전달된다. 처음위생팬티는 발달장애 청소년을 포함한 경제적 취약계층에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
에이스침대는 27일 현대 H몰에서 모던한 디자인의 인기 침대 프레임 2종을 소개하는 ‘퍼니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새로운 침대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스타일의 에이스침대 베스트셀러 2종을 다양한 사은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