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SSG닷컴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내달 2일까지 일주일 간 여름철 가전·패션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프리 서머 여름 가전 페스타’를 열고 계절 가전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등의 에어컨·선풍기·제습기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썸머 패션 위크’에서는 여름 신상품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인다.
럭키슈에뜨, 온앤온 등의 여성복을 최대 45% 할인하고 헨리코튼, 시리즈 등의 남성복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아동복도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헬렌카민스키 등의 잡화류도 혜택가에 선보인다.
역시즌 상품도 준비했다. 블랙야크, 네파, K2, 컬럼비아 구스다운 점퍼를 최대 75% 할인가에 판매한다.
아디다스골프, 헤지스골프, 빈폴골프를 비롯한 역시즌 골프웨어와 인기 명품으로 손꼽히는 몽클레르 패딩과 톰브라운 니트, 바버 자켓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올 여름을 쾌적하게 보내기 위해 꼭 필요한 가전제품과 계절을 넘나드는 다양한 의류를 SSG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