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오는 28일 오전 11시 ‘상생 뷰티 페스타’를 주제로 라방을 진행한다. 부천산업진흥원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에서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3개 기업의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롯데온은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을 알리고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부천산업진흥원과 손잡고 28일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12월부터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부천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6개월간 우수한 성과를 낸 샤인버드, 세리화장품, 도우엔 등 3개 중소기업을 선정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는 각 기업 담당자가 참여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사용 가능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각 상품을 모두 무료로 배송해주며,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롯데온과 부천산업진흥원의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 참여 이후 올해 4월 매출이 이전(23년 11월) 대비 9배 이상 늘어난 ‘샤인버드’는 인기 상품인 ‘소나무 모닥불 천연 수제 숙성 스웨덴 파인타트비누(100g)’와 ‘진주가루 누에고치 천연수제 숙성 실크볼비누(100g)’를 각 4995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동일상품 샘플 비누를 증정하고 3개 이상 구매 시 정품 비누 1개를 증정한다.
‘세리화장품’은 ‘푸응 진저 비오틴 탈모 완화 샴푸(500ml*2개)’를 9900원에 판매하며 500ml 본품 1개당 100ml 미니어처 1개를 증정하고 사진을 포함한 ‘포토리뷰’ 작성 시 엘포인트 2천점을 적립해준다. ‘도우엔’은 ‘아우라아듀라 리브인 트리트먼트(100ml*3개)’를 2만원에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사진 첨부 시 ‘아우라아듀라 브러시’를 증정한다.
-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천우희 13년 전 인연 “나는 오만한 초능력자”
- 샤이니, ‘3만 관객 동원’ 앵콜콘 성료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음에 감사”
- 이선균·주지훈·김희원 ‘탈출’, 7월 개봉 확정
- ‘졸업’ 정려원♥위하준 고백·키스로 사제 로맨스 본격 시작…동시간대 1위
- 엔하이픈 희승, 설렘 유발 ‘this is what falling’ 커버영상 공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