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면세점은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겔랑’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23일 양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72명을 대상으로 클래스를 열었다.
롯데면세점과 겔랑은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컬렉션의 신제품 세럼과 크림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인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골드를 콘셉트로 캔들 홀더를 데코레이션하는 세션을 마련했다.
제이드 괄사를 사용한 핸드 트리트먼트 마사지 체험과 뷰티 컨설턴트를 통한 일대일 맞춤 상담도 진행했다.
롯데면세점은 매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열고 있다.
면세점은 1월 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LDF 트래블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하고 지난달 일본·중국 국적의 VIP를 초청해 디너파티를 개최하는 등 최상위 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VIP 고객군을 확대하고 최고 수준의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입점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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